포커브로스 - 홀덤브로스,포커브로스클럽,포커브로스클럽 포커브로스모바일

You are using a browser that isn't supported by Fb, so we'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Model to provide you with the greatest knowledge.

프리플랍에서 레이즈가없는 경우, 빅 블라인드가 레이즈와 체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.

플레이어들의 행동이나 감지 가능한 변화들로 해당 플레이어의 핸드 레인지를 유추할 수 있는 단서를 말합니다.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You are us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Variation to give you the best knowledge.

각 베팅 라운드 전에 탑 카드를 버리는 것을 말합니다. (카드 뒷면에 혹시 모를 표시가 있을 수 있기에, 사전에 방지하는 의미로 맨 위 한 장을 버립니다.)

홀덤브로스클럽/바운티클럽 핸드수 주간순위별 시상이 지급됩니다 (자동집계)

블러프로 의심되는 플레이어가 베팅 한 경우, 콜 또는 레이즈를 하여 블러프를 방어하는 플레이를 말합니다.

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

도박중독에서 벗어나 건전한 홀덤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있습니다. 이웃추가

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You happen to be employ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've redirected you to an easier Edition to provide you with the best experience.

상금이 더 큰 토너먼트에 참가 가능한 브로스펍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를 말합니다.

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

게임내의 세계관 최고의 전쟁터이자 미국에서 가장 큰 유니온인 다이아몬드 유니온에서 게임을 하려면 지금부터 제가 하는 곳을 잘 따라오면 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